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메인페이지 알림마당 공지사항 - 코로나 19관련 등교중지 학생 및 예방접종 학생의  출결 처리 안내(증빙서류 등)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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공지사항

  • 작성자김영숙
  • 작성일2022-08-22
  • 조회수537

제목코로나 19관련 등교중지 학생 및 예방접종 학생의  출결 처리 안내(증빙서류 등)

<코로나 19관련 등교중지 학생 및 예방접종 학생 출결 처리 안내>

*기간: 2022년 8월17일부터 별도의 지침이 안내되기 전까지

유형

등교중지 기간

출석인정을 위한 증빙자료의 종류

(문서, 문자메시지, SNS, 이메일, 사진 등 포함)

확진자

[등교중지]

격리 해제 시까지

(일반적으로 7)

입원격리 통지서

PCR 양성 결과 통보 문자메시지

지정의료기관의 전문가용 신속항원검사 양성 확인서(소견서)

유증상자

[등교중지]

결과 확인 시까지 또는

의료기관 판단 기간까지

지정의료기관의 전문가용 신속항원검사 음성 확인서(소견서)

개인용 신속항원검사 결과(음성) 보호자 확인서

부득이한 사정으로 진단검사가 불가능한 경우 병원진료 결과* 확인하여 출석인정 처리 가능

* 의사의 진단서소견서 제출을 우선하되, 질병명치료기간을 확인할 수 있는 진료확인서처방전도 가능

PCR 검사자


[등교중지 권고]

결과 확인 시까지

PCR 음성확인서

지정의료기관의 전문가용 신속항원검사 음성 확인서(소견서)

* 코로나 19관련 교외체험학습 가정학습 45일이내 가능

* (코로나19 백신 접종) 접종일출석인정결석, 이상반응 발생 시 접종 후 1~2출석인정결석, 3일 이상질병결석 처리

-출석인정결석 증빙서류(예방접종내역확인서나 예방접종증명서)

-질병결석(의사진단서나 소견서, 처방전 등)


2022년 8월 17일

노형초등학교장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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